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은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제목 [미래한국] 작심독서실, 울산신정,삼산본동,굴화 3개 매장 동시 오픈
작성자 zaksim16




광명과 광주, 부산 등에서 2~4개 매장 동시 입점으로 전략적인 영역 확대를 진행해온 바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독서실’이 이번에는 울산에서 3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한다.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곳은 울산신정과 울산삼산본동, 울산굴화로, 이중 울산굴화점의 가맹주는 울산대현점 가맹주의 적극적인 추천을 받아 작심독서실을 선택했다. 머지않아 울산 동구와 언양에서도 작심독서실의 진출 소식이 들릴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 지역에 동시에 여러 개의 매장을 오픈하기 위해서는 본사의 자본력과 인프라가 필수다. 작심독서실은 좋은 상권을 기다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수한 상권을 직접 개발하고 투자할 수 있는 힘을 갖췄다."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작심독서실은 ‘건물주가 선택하는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을 만큼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가졌다. 이는 건물주가 직접 독서실을 입점시킴으로써 임대료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얻는다는 뜻으로, 10층 이하의 꼬마 빌딩과 고층 공실이라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동인구를 창출하여 건물 자체의 가치를 높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강 대표는 “작심독서실이 초기에 차별화된 브랜딩으로 주목을 받았다면, 이제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를 잡아야 할 때다”라며 “소규모 건물주들의 고층 공실을 효과적을 해결하고 우수한 상권을 개발해 언제든 직영점을 설립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며, 나아가 국내 공간 사업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철 기자



원문 출처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