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은 무엇 때문에 신뢰 받고 있을까?

우리 동네를 최고의 배움의 터전으로 만들자는 목표로 시작한 (주)아이엔지스토리는 대한민국 청소년교육 사업을 통해 2년만에 전국 약 1,000개의 중/고등학교와 100만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제공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아이엔지스토리는 어떻게 하면 우리들의 교육을 받은 학생들의 마음먹음이 흔들리지 않고 유지될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엔지스토리의 해답은 독서실 브랜드 "작심"이었습니다. 2016년 6월 8일, 긴장과 설레임 속에 오픈한 "작심독서실" 1호점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가맹 사업을 통해 대중적으로 성장 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작심독서실"은 최고의 공부 경험을 구현하기 위해 900년 역사를 지닌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의 "보들리안 도서관"을 모티브로 삼아 "작심독서실"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디자인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R&D를 통해 업계 최저의 창업 비용으로 업계 최고 품격의 인테리어를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이고 압도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출범 1년여 만에 170호점 돌파라는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석학들의 공부환경'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인지하고, 끊임없는 공간혁신으로 독서실의 틀을 넘은 프리미엄 공간사업을 구현하며, 소프트웨어 개발에 투자하여 진정한 교육020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핵심인력

강남구CEO, Founder

現, '청춘 거침없이 달려라' 저자 現,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홍보대사 前, 그루폰코리아 B2B 본부장 前, ㈜티켓몬스터 지역확장 팀장 前, KBS1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MBC FM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 CBS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출연

홍승환COO, Founder

現, 뉴욕대학교(NYU) 경제학과 現, Give One Dream 브랜딩 디렉터 前, 미 최대학생컨퍼런스 'KASCON 27' 전략책임자 前, 뉴욕 Young Korean American Network (yKAN) 자문위원 前, 재외국민프로젝트 'The March' 공동대표 前, K­am1600 JTBC 생방송 라디오 출연